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6:41
연예

'홈데렐라' 정엽, '이태원 클라쓰' 카페 건물 소유…"5년만에 14억 상승"

기사입력 2020.04.16 09:52 / 기사수정 2020.04.16 09:5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홈데렐라'에서 정엽의 리모델링 노하우가 밝혀진다.

우리집 회춘 프로젝트 SBS FiL, TV조선, 라이프타임 예능 '홈데렐라'에서는 첫 리모델링 선례를 찾기 위해 가장 핫하다는 ‘이태원 클라쓰’에 등장한 카페를 찾아간다. 카페 주인은 바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었다.

'홈데렐라' 첫 리모델링 사례는 노후주택을 카페로 개조하는 것이었다. 성공적인 리모델링을 위해 나르샤, 기은세는 요즘 가장 핫하다는 이태원 클라쓰에 등장하는 카페에 찾아가 리서치 한다.

카페의 주인은 다름아닌 가수 정엽이었다. 나르샤는 정엽에게 카페 운영을 시작한 5년전에 비해 시세가 얼마나 올랐냐고 질문한다. 이에 정엽은 14억이 올랐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정엽은 이 곳을 카페로 운영하기 위해 이 건물을 선정한 이유와 노하우 등을 전한다.

또 나르샤와 기은세는 ‘이태원 클라쓰’ 카페를 꼼꼼히 살펴보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탁 트인 뷰 등에 '홈데렐라' 사연 신청자의 리모델링에 아이디어를 얻는다.

김성주, 정형돈, 나르샤, 기은세는 '홈데렐라' 리모델링 사연을 신청한 안산의 노후주택 현장으로 이동한다. 이들은 직접 현장을 보고 생각보다 훨씬 노후한 공간을 보며 좌절하지만,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리모델링 방향성을 잡는다.  

이어, 약 한달 여의 리모델링을 통해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탈바꿈한 카페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전과 완전히 달라진 모습에 4MC는 물론 제작진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홈데렐라'는 19일 오전 11시 50분 SBS FiL, TV조선,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FiL '홈데렐라'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