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21
연예

"아무한테나 맡기지 말라구"…방탄소년단 지민, 남다른 왕자님 비주얼 눈길

기사입력 2020.04.16 09:00



바디프랜드 컴퍼니는 1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가 출연한 30초 분량의 TV 광고 영상 2개와 티저 영상 1개 등 3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모두 출연한 단체 티저 영상과 유닛 광고로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2 BTS Living Healthy(BTS 건강한 생활)'을 제목으로 공개된 두 번째 TV 광고 영상은 멤버들과 팀을 나누어 촬영한 유닛 영상으로 "아 어깨아픈데"라는 지민의 멘트로 시작한 광고는 어깨가 아픈 지민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앉아 마사지를 받고 있는 모습이 한편의 시트콤같이 유쾌하게 그려졌으며 특히 30초 영상의 마지막 부문  "아무한테나 맡기지 말라구"라는 지민의  마지막 멘트가 매우 인상적이다.

지민은 화이트 티셔츠에 민트색 카디건으로 상큼하게 코디해 봄 느낌을 물씬 풍겼으며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본 팬들은 "마지막 지민이의 표정과 목소리에 녹아버리겠어." "한편의 시트콤같이 즐거운 광고라 브랜드 이미지가 젊어진 느낌이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바디프랜드 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