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소희의 학창시절로 추측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한소희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 속 한소희는 교복을 입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현재와 다름없는 미모와 날씬한 몸매가 눈에 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소희는 울산여자고등학교에 다녔으며 1년 정도 다닌 뒤 예고로 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울산여자고등학교는 배우 김태희의 모교이기도 하다.
한소희는 과거 인터뷰에서 "울산 출신이라고 하면 울산 미녀 얘기를 많이 하더라. 난 고등학교 때 조용했다. 김태희 선배님이 다녔던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나왔는데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김태희 선배님과 동창이었다. 전설적인 얘기를 많이 들었다. 남학생이 학교 앞에서 찾아오는 건 기본이고 '되게 예뻤다. 너무 예뻐서 얼굴 안에 눈코입 들어가는 게 신기했다'라고 하더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한소희는 현재 방송 중인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박해준 분)의 내연녀 여다경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뒤 드라마 '돈꽃', '다시 만난 세계',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