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54
연예

‘자동차 모델’ 임영웅, 이기적인 수트핏과 훈훈한 남친美 눈길

기사입력 2020.04.09 09:11



지난 8일 쌍용자동차 네이버 포스트에는 “G4렉스턴의 새로운 모델, 임영웅을 만나다!”라는 제목의 인터뷰가 게재됐다.

해당 포스트 속에는 임영웅과 쌍용자동차의 일문일답이 담겨 있다.

‘우선 미스터트롯 1대 진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라는 질문에 임영웅은 “아직도 제가 진이 됐다는 게 정말 꿈만 같고 믿기지 않네요. 많은 사랑과 응원 받은 만큼 저도 좋은 노래와 좋은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답했고, ‘G4렉스턴 광고모델이 된 소감이 어떤가요?’라는 질문에는 “매번 바라만 보던 G4렉스턴이 제 눈 앞에 딱 있으니까, 정말 가슴이 벅차 오르고요. 제가 자동차, 특히 G4렉스턴 같은 대형 SUV 모델이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런 꿈 같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일문일답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남다른 수트핏과 훈훈한 남친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일문일답과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일문일답 전문은 쌍용자동차 네이버 포스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앞서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를 임영웅에게 우승 상품으로 전달하고 "홍보대사로서 임영웅씨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쌍용자동차 네이버 포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