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5:23
연예

이수근X이진호 '아이돌 예병대 캠프' 오늘(3일) 첫 방송 '미래 예능의 시작'

기사입력 2020.04.03 09: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3일 오후 6시에 첫 방송되는 이수근-이진호의 '아이돌 예병대 캠프'가 미래 예능의 시작을 알린다.

첫 게스트로 그룹 NCT DREAM의 멤버 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이 출연해 예능 만렙 2MC 이수근, 이진호와 환상적인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 측은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절대 놓칠 수 없는 ‘예병대 특급 관전포인트 3’를 공개했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 천재 이수근과 이진호가 2톱 MC를 맡아 예능 노하우를 전수, K-POP 아이돌들의 잠자는 ‘예능감’을 키워준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들은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 만의 시그니처 코너 ‘예능 신체 검사’는 첫 방송의 키 포인트다. 일반적인 신체 검사 방식이 아닌 오직 예능을 위한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아이돌 스타들은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자신의 반전 예능감을 찾고, 기초적인 예능 신체 능력을 갖추게 된다. 예능 신장에서는 점프력과 예능 기술을, 예능 시력과 예능 청력 검사에서는 무한 상상력과 센스 넘치는 눈치력 등을 덤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예병대 입소 첫 관문인 ‘예능 신체 검사’에서 아이돌 스타들이 어떤 새로운 매력들을 뿜어낼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의 첫 게스트 NC NCT DREAM 멤버 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은 첫 입소자 답지 않게 예능 승부욕을 불태우며 숨은 매력을 발산한다. 몸을 사리지 않는 의욕 충만 예능 병아리들의 활약은 이수근-이진호 2MC는 물론 제작진까지 놀라게 했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의 예능 노하우를 흡수해 이제껏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숨은 예능감을 무한 발산한 NCT DREAM 멤버들의 모습은 어떨지 주목된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M C&C STUDIO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