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05
연예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찐 팬’ 등장? 오디오 빌 틈 없는 조지나 마켓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20 13:5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지난주에 이어 ‘조지나 마켓’ 영업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루를 보낸다.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하이텐션으로 특급 게스트와 종잡을 수 없는 케미를 선보인다. 앞서 ‘조지나 마켓’을 방문한 박산다라, 임수향, 양세찬에 이어 스웩 넘치는 래퍼부터 알뜰살뜰 살림살이를 챙기는 일반인 절친들까지 다채로운 게스트들과 끊이지 않는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이날 '나 혼자 산다'에서는 폭풍처럼 휩쓸고 지나간 게스트들 덕에 이미 녹초가 된 박나래의 플리마켓에 박나래 ’찐 팬’ 홍현희가 방문한다. 박나래에게 입던 팬티를 팔아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하며 폭발하는 텐션을 선보인다. 박나래의 구두를 신고 꽃길로 가려다 먼 길(?)로 갈 뻔한 홍현희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날 나래하우스를 찾아온 ‘분장천재’ 이사배에게 안성맞춤인 ‘투머치’ 아이템들이 계속해서 공개한다. 조지나의 외관 못지않은 화려한 물건들이 나온다. 지난주 찾아볼 수 없었던 실험정신 가득한 마스크로 예측 불가한 분장 쇼를 펼치는 것은 물론 양보 없는 매물 쟁탈전을 벌이게 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