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4:27
연예

포천시, ‘미스터트롯’ 임영웅 응원 새삼 눈길 “국민의 영웅 되길”

기사입력 2020.03.19 00:41



최근 포천시청 페이스북에는 “#미스터트롯 진(眞) #포천시 홍보대사 #임영웅~~ 시민의 열정이 만들어낸 포천의 아들 임영웅! 국민의 영웅이 되길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이와 같은 포천시의 임영웅 응원은 네티즌들과 임영웅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임영웅은 TV 조선 ‘미스터트롯’의 진으로 결정되었다.

시청률조사회사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TV 조선 ‘미스터트롯 최종 결과 발표’ 방송이 ‘미스터트롯’의 정규 방송 시간대가 아닌 3월 14일 토요일 임시 긴급 편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진으로 임영웅 이름이 호명되는 순간 최고1분 시청률 28.6% (TNMS, 유료가입)을 기록하면서 854만명 시청자가 동시에 TV를 시청한 것으로 집계 되었다.

‘미스터트롯 최종 결과 발표’ 방송은 19시 52분부터 20시 5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방송 되었는데 평균 시청자 수는 754만명으로 집계 되었다. TV조선에서는 대국민문자 투표에 참여한 수가 7,731,781명이라고 밝혔는데 숫자만으로 보았을 때 이틀 전 목요일 정규 방송 당시 대국민 문자 투표에 참여한 대부분의 시청자가 이날 ‘미스터트롯 최종 결과 발표’ 생방송도 시청한 것으로 해석 할 수 있다.

TV 조선 ‘미스터트롯’은 지난 3월 12일 정규방송에서 대국민 문자투표에 사상 유례없는 시청자 참여로 인해 이날 최종 결승자 발표를 하지 못하고 이틀 후 토요일 생방송으로 임시 긴급 편성 하여 최종 발표를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포천시청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