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09
연예

신영숙, '혼자 하는 레베카' 영상 화제…코로나19 탓 공연 연기∙취소 아쉬움 위로

기사입력 2020.03.17 13: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직접 제작한 ‘신영숙의 혼자하는 레베카’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신영숙의 혼자하는 레베카’는 지난해 신영숙의 단독 콘서트 '감사'에서 팬들에게 서프라이즈로 공개한 영상이다. 뮤지컬 ‘레베카’의 주요인물 ‘막심 드 윈터’와 ‘나’ 그리고 ‘레베카’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알고 있는 ‘벤’까지 1인 3역을 연기하며 주요 넘버들까지 선보였다.

신영숙은 영상을 공개하며 예정됐던 뮤지컬 ‘레베카’ 지방 공연 취소와 뮤지컬 ‘맘마미아’ 서울 공연 연기로 그녀를 무대에서 만나지 못해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신영숙만의 센스를 발휘하며 위로와 웃음을 전했다.

16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맨덜리 저택의 새 안주인 ‘나’로 분한 신영숙이 ‘레베카’의 이야기를 여는 넘버를 부르는 부분으로, 강력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댄버스’와는 180도 다른 순수함을 드러내면서 신영숙만의 유머로 풀어냈다. 무엇보다 신영숙이 직접 구성하고, 그녀의 오랜 팬이 촬영감독으로 참여한 이번 영상은 뮤지컬 ‘레베카’에 5연속 ‘댄버스’로 참여한 신영숙의 작품에 대한 사랑과 함께 배우를 향한 팬의 각별한 애정이 느껴진다. 

뮤지컬 ‘맘마미아’팀과 이번주 토요일 MBC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 출연하는 신영숙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침체된 시청자들의 마음을 신나는 음악으로 다시 한번 위로를 전한다. 신영숙과 뮤지컬 ‘맘마미아’팀이 공연한 ‘Dancing Queen’ 공연 영상이 MBC ’놀면 뭐하니?’의 공식 계정에 선 공개되며 신영숙이 안방에 전할 에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는 이승환, 혁오밴드, 지코, 장범준, 선우정아, 이자람 등 최강 라인업으로 2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