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22:26
연예

'팬바보' 예지, 팬들과 약속 지키기 위한 2020년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0.03.15 18: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예지가 팬들과 약속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일 신곡 ‘HOME’(홈)으로 컴백한 예지는 현재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특히 컴백 이후 이어지는 예지의 열일 행보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예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소처럼 일하겠다.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약속한 바 있다.

예지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현재 각종 음악방송 및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유쾌한 입담은 물론, 2년 9개월이란 공백이 무색한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HOME’으로 글로벌 팬덤의 만족도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지는 신선하게 기획된 다채로운 라이브 영상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HOME’ 후렴 멜로디에 크록하 스텝을 맞춰 추는 ‘홈 스텝’ 챌린지 등 쉴 틈 없는 콘텐츠 업로드로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까지 방출하고 있다.

방송 출연과 동시에 각종 실시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차트를 장악하거나,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가장 ‘좋아요’가 많은 곡 1위를 차지하는 등 여전한 대중의 관심을 입증해보인 예지는 앞으로도 꾸준한 변신을 시도하며 전 세계를 배경으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HOME’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예지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나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제이지스타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