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신인 보이그룹 MCND가 ‘뮤직뱅크’에서 강렬 카리스마 무대를 꾸몄다.
1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MCND는 타이틀곡 ‘ICE AGE’로 신인의 패기와 자신감을 전했다.
이날 MCND는 컬러풀한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고,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무대를 장악했다.
또한 격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낸 MCND는 능숙한 무대 매너로 탈 신인급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CND는 지난 12일 타이틀곡 ‘ICE AGE’로 데뷔 2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괴물 신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MCND는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보름 만에 93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