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두 번째 OST 'Happiness'가 발매된다.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아무도 모른다' OST Part.2 'Happiness'는 싱어송라이터 쎄이(SAAY)가 가창에 참여했다.
쎄이는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많은 리스너들과 뮤지션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이번 앨범을 통해 완성도 높은 첫 드라마 OST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곡 'Happiness'는 극 중 차영진(김서형 분) 캐릭터의 마음을 오롯이 담아낸 가사가 특히 인상적이다. 사랑하는 이들을 지켜내지 못한 회한과 그로 인한 상실감, 복수를 위한 다짐을 유려한 가사로 녹여냈다.
여기에 쎄이의 몽환적인 음색과 뛰어난 곡 해석을 통한 보컬의 감정선은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곡과 작사에는 중국 최고의 아이돌스타 주정정,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슈퍼주니어 성민 등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과 앨범 및 OST 작업을 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무도 모른다' OST Part.2 'Happiness'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