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02
연예

'날찾아' 임세미, 비하인드 컷 공개…'인간 비타민'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20.03.05 15:2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임세미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인간 비타민’으로 활약하고 있다.

5일 오전 YNK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하 '날찾아')에서 김보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임세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해사한 미소와 함께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한 임세미가 보는 이들조차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인간 비타민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세미는 단정한 교복 차림에 싱그러운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풋풋하고 청량한 기운을 물씬 담은 분위기와 우월한 교복핏으로 실제 여고생 같은 면모를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티 없이 밝은 외모가 임세미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특히 남다른 친화력의 소유자인 임세미는 추운 날씨 속에서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길 뿐만 아니라, 촬영 중간중간 장난을 치기도 하는 등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으로 현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는 후문.

한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멜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YNK 엔터테인먼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