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배우 정택현이 가수 이우의 신곡 ‘너를’ 뮤직드라마에 출연한다.
오는 10일(화) 오후 6시 발매되는 이우의 ‘너를’ 뮤직드라마에 정택현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택현은 이이경이 출연하는 이우의 ‘너를’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뮤직드라마에 출연한다. 정택현은 영화 ‘암수살인’ 속 잔혹한 살인마 강태오(주지훈) 아역으로 출연해 서늘한 눈빛 연기를 자랑한 건 물론, ‘블랙독’의 서현진 제자로 출연, 대중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정택현은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MC로 출연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추고 있으며 여러 작품에서 탄탄하게 쌓아온 정택현의 명품 연기가 이우의 ‘너를’과 만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도 집중시키고 있다.
이우의 ‘너를’ 뮤직드라마는 총 3편으로, 각각 다른 에피소드들로 제작될 예정이며 어떤 스토리를 담아내 보여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택현 외에도 걸그룹 다이아(DIA)의 멤버 주은이 또 다른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눈길도 끌고 있다.
특히 이우의 ‘너를’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이이경의 감성 열연 예고에 이어 정택현이 어떤 분위기를 만들어냈을지 뮤직드라마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감성 발라더 이우의 ‘너를’ 음원은 오는 10일(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