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41
연예

선우정아, 유튜브 생중계 공연 'JAZZ BOX’ 라이브 콘텐츠 오픈

기사입력 2020.03.05 09:1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선우정아가 지난 26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했던 공연 라이브 콘텐츠를 오픈했다.

선우정아는 지난 2월 말 ‘선우정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했던 ‘JAZZ BOX’ 랜선 공연의 라이브 클립을 어제(3.4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공연과 페스티벌이 연기 및 취소되면서 많은 아쉬움을 표현한 팬들을 위해온라인 플랫폼인 ‘유튜브’를 통해 멋진 공연을 선물하고 싶다며 과거 재즈클럽에서 공연했던 선우정아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콘셉트의 라이브 공연을 진행했다.

오픈 된 콘텐츠에는 ‘All Of Me’, ‘Blue And Soul’ 등 아티스트 선우정아로서의 더 넒은 스펙트럼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었고, 연주자들과의 토크와 즉흥 연주를 통해 시청자들이 진짜 재즈클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연출되었다.

이에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지난 랜선 공연에는 약 1천 명 이상의 시청자들이 함께 공연을 시청하며 소통하고, 이후 꾸준히 추가 공연에 대한 요청이 있 두 번째 생중계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선우정아는 작년 12월 6년 만에 정규앨범 ‘Serenade’를 발매하고, 이후 서강대 메리홀에서 진행한 단독 공연 ‘SERENADE’는 3일간 공연의 전석이 1분 만에 매진되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메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