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뮤직뱅크' MCND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MCND는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타이틀곡 'ICE AGE'무대를 꾸몄다.
MCND는 이날 블랙에 강렬한 레드로 포인트를 준 힙합 의상으로 시선을 잡아끌었다.
특히 MCND는 신인다운 에너지와 넘치는 끼로 한 숨막히는 칼군무를 완벽 소화했으며, 힙합 동작과 점프 안무 및 다채로운 동선 변화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CND는 갈고 닦은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으며, 카메라를 정확히 찾아 바라보는 시선처리와 끼 넘치는 제스처 또한 능숙하게 선보여 데뷔 무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멤버의 이름이 담긴 가사는 차별화된 MCND 노래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기승전결이 인상적인 곡으로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MCND가 보여주고자 하는 음악과 무대, 스타일까지 모두 담은 앨범으로, 신인의 패기로 똘똘 뭉친 MCND의 강한 자신감을 담아냈으며, 특히 타이틀곡 'ICE AGE'는 리더 캐슬제이(Castle J)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데뷔를 통해 MCND가 보여줄 자신감과 열정, 포부를 담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방탄소년단, 써드아이, KARD, MCND, 다크비, 더보이즈, 드림캐쳐, 라비, 로켓펀치, 스펙트럼, 안예은, 에버글로우,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천단비, 체리블렛, 펜타곤이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캡처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