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인 MCND가 소속사 선배 틴탑·업텐션의 응원에 감사를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티오피미디어가 새롭게 론칭한 신인 MCND는 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 MCND는 'Music Creates New Dream'의 약자로 음악으로 새로운 꿈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고있다.
타이틀곡 'ICE AGE'는 하프 템포가 주 리듬을 이루는 트랩 기반의 힙합 곡으로 808 사운드와 보컬 찹, 신디사이저 사운드의 조화로 에너제틱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리더 캐슬제이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기승전결이 인상적인 곡이다.
작사에 참여한 캐슬제이는 "저희의 이야기를 어떻게 하면 잘 전달할 수 있을까 신경썼다. 그래서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MCND만의 색으로 가득 채웠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처럼 강한 자신감에 대해 캐슬제이는 "긴 연습시간도 있고 서로를 믿고 의지하기 때문에 나오는 것 같다"고 이유를 밝혔다.
소속사 선배 틴탑과 업텐션의 조언은 없었냐는 질문에 MCND는 "긍정적으로 응원해주셨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와서 응원도 해주셔서 많은 힘이 됐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