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55
연예

'미스터트롯' 남승민 "존재 기억해주셔서 감사해…포기하지 않을 것" [전문]

기사입력 2020.02.21 00:54 / 기사수정 2020.02.21 13:4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아쉽게 '미스터트롯'에서 탈락한 남승민이 소감을 전했다.

21일 남승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조선 '미스터트롯'에 함께 했던 동료들과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승민은 '미스터트롯' 촬영 대기실에 앉아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영탁, 정동원, 이찬원 등과 함께한 사진도 공개하면서 우정을 자랑했다.


이어 남승민은 "지금까지 승민이라는 존재를 기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꿈은 변함없이 트로트가수로 열심히 배우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이어 "예선부터 본선 3차무대까지 변함없이 응원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저 자리까지 올라간 것 같다"라며 "이제 준결승 무대부터 올라가신 형님들, 그리고 동원이 변함없는 응원 가득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합격자들을 향한 응원을 당부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항상 건강하시고 마스크 필수로 착용하세요! 사랑합니다 여러분. 진심으로"라는 말을 전하며 팬들에게 애정을 전했다.

특히 그러면서도 남승민은 '#포기하지않습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면서 의욕을 드러냈다.

한편 남승민은 '미스터트롯' 본선 3차 무대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이하 남승민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남승민 입니다!
지금까지 승민이라는 존재를 기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꿈은 변함없이 트로트가수로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예선부터 본선3차무대까지 변함없이 응원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저자리까지 올라간거 같습니다.

이제 준결승무대부터 올라가신 형님들 그리고 동원이 변함없는 응원 가득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마스크 필수로 착용하세요!
사랑합니다 여러분 진심으로♡

#미스터트롯#남승민#국민손자#사모#응원해주세요#포기하지않습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남승민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