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25
연예

'컬투쇼' 영기, ‘동네오빠’ 라이브→성대모사…흥+끼 대방출

기사입력 2020.02.20 16:47 / 기사수정 2020.02.20 16:49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개수(개그맨+가수)' 영기가 유쾌한 '동네오빠'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영기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특선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났다.

이날 밝은 인사부터 건넨 영기는 "열심히 준비해서 '동네오빠'를 발표했다"며 "'동네오빠'는 편안하고 신나는 노래이다"라고 자신의 신곡을 소개했다. 또 입고 있는 의상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음악방송에도 입은 의상”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영기는 배우 정운택 성대모사부터 청량감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동네오빠', 남진의 '둥지' 라이브와 흥을 유발시키는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가사 작업에 많이 참여했다. 많이 들어 달라"고 신곡 홍보도 잊지 않았다.

영기는 또한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루아와 즉석에서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케미를 뽐냈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감사한 시간이었다. 더욱 더 열심히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기의 '동네오빠'는 누구나 동네에 한 명쯤은 있는 동네오빠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재치있는 가사가 특징인 댄스 트로트이며, 현재 영기는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에도 출연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영상캡처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