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4:02
게임

펍지, 오는 4월 대회부터 에란겔 대신 '신 에란겔' 도입

기사입력 2020.02.18 11:01

최지영 기자


오는 4월부터 그동안 대회에서 쓰던 에란겔 맵 대신 '신 에란겔'로 바뀔 예정이다.

최근 펍지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 4월부터 열리는 펍지 주최의 대회부터 신 에란겔이 도입된다"며 "우리의 프로들 신란겔에서는 또 어떤 슈퍼 플레이들을 보여 줄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대회에서 보던 에란겔 맵은 사라지고 신 에란겔 맵으로 교체된다. 신 에란겔 맵은 기존의 에란겔 맵의 업데이트 버전이다.

현재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에서 만난 에란겔 맵이 신 에란겔 맵인 것. 신 에란겔 맵은 기존의 에란겔 맵 안의 건물 디자인, 지역들이 바껴있다.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4월 대회부터 변경되지만 현재 4월로 예정됐던 'PGS(PUBG Global Series, 펍지 글로벌 시리즈): 베를린'이 코로나19 여파로 잠정 연기된 상태다. 

이와 관련해 펍지 측은 "'PGS: 베를린'이 연기됐지만 신 에란겔 맵은 4월부터 열리는 펍지 모든 대회에서 적용된다"고 밝혔다.

한편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은 오는 27일부터 시작된다. 파이널 스테이지까지 전 경기를 무관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펍지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