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17
연예

한석준 딸 사빈, '슈돌' 등장 예고…매력 만점 표정 부자 "예쁘게 봐주세요" [종합]

기사입력 2020.02.17 14:31 / 기사수정 2020.02.17 14: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한석준의 딸 사빈 양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이 예고됐다. 한석준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예쁘게 봐 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에서는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옷가게에 들어선 모습이 그려졌다.

윌리엄과 벤틀리는 옷 가게 들어선 후 "여자 옷 밖에 없는데?"라고 의아해했고, 샘 해밍턴은 "여자 옷 사러 온 것이다"라고 가게를 둘러봤다.

이후 예쁜 드레스를 고른 샘 해밍턴이 벤틀리에게 옷을 입혀보는 장면이 예고된 가운데, 선물의 주인공이 이어 등장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어진 예고편 영상에는 '윌벤져스 선물의 주인공'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석준의 딸 사빈 양이 등장했다.

사빈 양은 촬영하는 VJ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다양한 표정 부자의 매력으로 방송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사빈 양은 환한 웃음부터 시크함까지 세 살답지 않은 다양한 얼굴 표정으로 귀여움을 뽐냈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 한석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 영상을 게재하며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샘, 고마웠어. 윌벤져스 최고! 윌리엄, 너에 대한 고마움은 삼촌이 오래 기억할게"라는 글을 남기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석준은 지난 2018년 10월 딸 사빈 양을 얻었다. SNS를 통해 사빈 양이 성장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누리꾼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석준의 딸 사빈 양과 샘 해밍턴 가족의 이야기는 오는 16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