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36년 역사의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이 오늘(17일) 공영쇼핑을 통해 신제품 ‘디에이지 골드애디션’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에이지 골드애디션’은 순도 99% 리얼 골드에 황금 누에고치 진액, 황금 인삼 열매의 골드 진생베리 성분, 레드와인 성분이 더해져 집에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 호사를 경험해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는 레드 와인 추출물이 기존 1세대 대비 약 800배 강화됐으며, 피부 보습, 탄력, 안면 리프팅 개선 등 15가지 임상실험을 진행해 효과가 검증됐다고 덧붙였다.
참존 마케팅팀은 “ 당사만의 R&D 기술력으로 동안 피부의 핵심인 골드 성분과 레드 와인 성분을 황급 배합했다”며 “ 그 동안 에스테틱에서 받아오던 럭셔리 골드 케어를 집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존 ‘디에이지’ 는 3700억 매출 (2000년~2019년) 기록한 것으로 알려진 브랜드로 20여 년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전문 기초브랜드다. 참존 ‘디에이지 골드애디션’은 2월 17일 오후 7시 40분 공영 쇼핑을 통해 특별 구성으로 최초 공개된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