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31
연예

양준일, '라디오스타' 출연 확정→첫 SNS 라이브 예고…식지 않는 신드롬 [종합]

기사입력 2020.02.13 15:50 / 기사수정 2020.02.13 15:4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양준일이 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측은 13일 양준일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양준일의 출연 소식에 많은 팬들이 벌써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특히 MC 안영미가 합류할 당시 가장 만나고 싶은 게스트로 양준일을 꼽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만남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양준일은 지난해 JTBC '슈가맨3'에 출연하며 양준일 신드롬을 일으켰다. 국내 팬들의 열광적인 러브콜에 한국으로 돌아왔다. 양준일은 지난해 12월 31일 광진구 세종대학교에서 진행된 팬 미팅을 단숨에 매진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양준일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워 6만 명을 돌파했으며 유튜브 구독자 역시 5만 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영상은 이미 조회수 35만을 돌파했다.


또한 양준일은 에세이 '양준일의 메이비 너와 나의 암호말'을 발매하며 그동안 말하지 못한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오는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0 양준일 북콘서트-양준일 메이비 너와 나의 암호말' 개최를 앞뒀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취소를 결정했다.

양준일은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SNS 라이브를 예고했다. 양준일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을 기대합니다. 제 책 들고 첫 인스타 라이브"라는 글을 남기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알렸다. 

방송과 SNS 라이브 등 다양한 모습으로 소통할 양준일의 모습에 팬들은 '벌써 기대된다'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양준일은 1991년 '리베카'로 데뷔했으며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양준일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