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04
경제

바이엘코리아, ‘멀티비타민 베로카®’ 광고 모델로 양준일 발탁

기사입력 2020.02.14 08:30 / 기사수정 2020.02.13 15:1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김현철)가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해 레트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양준일을 바이엘 대표 멀티비타민 베로카®(Berocca)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는 베로카의 핵심 키워드인 열정과 에너지가 19년만의 복귀에도 변함없는 열정으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양준일의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에너지 비타민 베로카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1991년 '리베카'로 관심을 받았던 가수 양준일은 파격적인 패션과 음악, 퍼포먼스 등으로 주목받다가 2001년 활동을 마지막으로 19년 간 가요계를 떠난 뒤 최근 JTBC의 슈가맨에 출연해 음악활동을 재개했다. 

이후 공유, 백종원에 이어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3위를 기록할 정도로 다양한 업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양준일은 이번 베로카 모델발탁으로 쇼핑몰, 식음료 광고에 이어 제약 업계 광고까지 진출하게 됐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북아시아 김현철 대표는 “ 최근 양준일이 19년 간의 휴식을 깨고 제 2의 전성기를 맞을 수 있었는 이유 중 하나는 철저한 자기관리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 자기 관리의 출발은 건강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바쁜 하루 중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바이엘의 ‘베로카’와 양준일의 음악 ‘리베카’를 통해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로카®는2009년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는 제형으로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하루 권장섭취량의 약 3-13배에 해당하는 7가지 고함량 비타민B*군을 포함하고 있어, 하루 한 알 섭취 시 하루를 위한 에너지를 건강하게 충천해볼 수도 있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베로카®는 지난 해 일반의약품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되면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늘어나고, 휴대하기 편한 개별포장타입 제품이 추가로 출시되기도 했다. 약국뿐만 아니라 온라인 몰, 올리브영,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준일이 출연하는 베로카의 이번광고는 TV와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내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