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35
연예

한지은, '꼰대인턴' 출연 확정…박해진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2.07 14:46 / 기사수정 2020.02.07 14:4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한지은이 드라마 '꼰대인턴'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그런 가운데 이번 작품의 여주인공으로 배우 한지은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꼰대인턴'에서 한지은은 '준수식품'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인턴 사원 이태리 역할을 맡았다. 극 중 이태리는 조직에 순응적 인간형으로 보이나 감정 기복이 심하게 오락가락하는 인물이다. 회사에 뼈를 묻을 듯 열심히 하다가도 갑자기 삐딱해지기를 반복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강한 캐릭터다.

이에 한지은은 이태리 역할을 통해 현실 직장인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에 짠내 가득한 인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지은은 지난 2010년 데뷔, 영화 이외에도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멜로가 체질' 등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에 방송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HB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