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22:17
연예

'쿨'한 이재훈의 11년 전 결혼+2세 고백, 응원+야유 공존 이유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2.05 22:5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쿨 이재훈이 무려 11년만에 결혼한 사실과 두 아이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5일 이재훈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 200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후 이재훈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고백하려 한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고 그저 우물쭈물 하다보니 세상에 꺼내지 못하고 세월이 흘러 버렸다. 아무 의도가 없었음에도 무엇인가 숨기고 살아왔던 나날 동안 늘 여러분들에게 죄송스러웠다"고 털어놨다.

이어 "함께 있는 것이 좋았고, 미래를 같이 만들어가고 싶은 사람이었다. 특수한 저의 환경을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며 기쁜 일과 슬픈 일 모두를 함께 나누고 저를 위해 기도해주는 소중한 사람이었다"며 "아내와 가족들을 보호한다는 이유로 상처를 주고 있는 건 아닌지 많은 생각이 들었고 하루라도 빨리 모든 사실을 고백하고 남편으로, 아빠로 당당한 삶을 살아야겠다고 결심했다"고 11년만에 결혼과 2세가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고백한 이유를 전했다.

이재훈은 "현재 저희 가족은 처가 식구들이 있는 외국에 거주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지는 못했지만 한결같이 저를 위해 무한한 크기의 배려와 양보를 해준 아내에게 감사하다. 제 아내가 이 고백으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재훈의 갑작스러운 결혼과 2세 고백에 많은 축하가 쏟아졌다. 오랜 시간 공개하지 못한만큼 해당 사실을 털어놓기까지 큰 용기가 필요했을 것이라며 그를 응원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팬들을 속이고 총각 행세를 했다는 부분을 문제 삼았다. 긴 시간동안 이재훈의 아내와 자녀들이 숨겨진 존재로 지내면서 얼마나 불안했을지 등에 대한 걱정 어린 시선과 함께 부정적인 여론이 대다수였다.

이처럼 이재훈의 깜짝 고백은 축하와 야유가 공존하고 있다.

이재훈은 지난 1994년 쿨 1집 앨범 '너 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했다. 이후 '해변의 연인', '애상', '올 포 유'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