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7.21 15:57 / 기사수정 2010.07.21 16:0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사단법인 한국 e스포츠협회(회장 조기행, www.e-sports.or.kr)가 주최하고 12개 전(全) 프로게임단이 참여하는 국내 e스포츠 대표브랜드 신한은행 프로리그 09-10시즌 결승전의 온라인 예매를 시행한다.
한국 e스포츠협회는 프로리그 최초로 오는 8월 7일(토)에 광안리 해변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신한은행 프로리그 09-10시즌 결승전의 온라인 입장권 예매를 오늘 7월 20일(화)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입장권 예매는 온라인 티켓예매전용 사이트인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인터넷 전화(http://sports.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며 구매비용은 좌석당 3,000원이다.
이번 온라인 예매는 1, 2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신한 VIP ZONE과 1위로 결승전에 직행한 KT 팬클럽 석(QOOK & SHOW ZONE), 2위 팀 팬클럽 석, Play on beach ZONE을 제외한 나머지 좌석에 대한 예매가 가능하다.
1차 예매는 오는 27일(화) 까지 가능하며, 1차 예매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해운대 센텀호텔 숙박 Package', 'ROCCAT 마우스' 등을 제공한다. 2차 예매는 오는 28일(수)부터 8월 6일(금) 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하는 팬들에게는 프로리그 MD 상품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단, 온라인 예매 팬들은 대회의 원활한 진행과 안정적인 착석을 위해 오는 8월 7일(토) 오후 4시까지 현장 발권 처에서 티켓을 수령하지 못하면, 해당 티켓은 자동 현장발권으로 전환되며 발권 비용은 환불 되지 않으므로 이에 유의해야 한다.
신한 VIP ZONE과 Play on beach 좌석은 오는 8월 7일(토) 광안리 현장에서 "신한은행 이동점포 뱅버드(Bangbird) 이벤트"와 "Play on beach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무료 발권 된다.
KT 팬클럽 석(QOOK & SHOW ZONE)은 오는 28일(수) 12시부터 KT 스포츠단 홈페이지(http://sports.kt.com)에서, 2위 팀 팬클럽 석은 PO 승리 팀이 확정되는 오는 8월 1일(일) or 8월 3일(화) 이후 결승 진출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미처 온라인 예매와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은 현장 발권 처에서 무료 지정석과 무료 미 지정석을 선착순으로 발권받을 수 있다.
협회는 그간 e스포츠 최대 행사인 프로리그 결승전 현장을 찾는 수많은 팬이 입장을 위해 장시간 대기해야 했던 불편함을 줄이고, 경기 중 자유로운 착석 및 이동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지정 좌석제와 온라인 예매를 시행하게 되었으며, 발권 시스템 비용 및 수수료 등을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프로리그와 e스포츠 팬'들의 이름으로 사회공헌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