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38
연예

'핸섬타이거즈' 새 멤버 2人 공개...'완전체'가 뜬다 '기대감↑'

기사입력 2020.01.31 11:40 / 기사수정 2020.01.31 11:4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핸섬타이거즈'의 새 멤버와 첫 연습 경기가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새 멤버와 완전체로 거듭난 ‘핸섬타이거즈’ 선수단의 첫 연습 경기가 전파를 탄다.

최근 모델 문수인은 감독 서장훈과 1대1 대면을 하게 됐다. 전략 분석을 위한 대화를 나누던 중, 서 감독은 유독 몸싸움을 꺼려하는 문수인에게 그 이유를 물었고, 문수인은 그동안 숨겨왔던 농구 트라우마를 공개했다.

한편 서장훈은 계속되는 선수들의 부상과 12명의 농구 엔트리를 채우기 위해 2명의 선수를 추가로 선발하는 ‘트라이아웃’을 발표했다. 

이번 ‘트라이아웃’에는 다양한 직군의 연예인들이 지원해 화제를 모았다. 이 중 단 12명의 지원자를 선발해 진행, 입단을 위한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특히 서 감독과 ‘핸섬타이거즈’ 선수들의 눈에 들어온 선수들이 있었고 최종적으로 두 선수가 뽑혔다.

또 12명 완전체로 거듭난 ‘핸섬타이거즈’의 첫 연습 경기도 공개된다. 상대 팀은 아마추어 농구계의 강자가 속해있는 ‘고양 시청’ 팀이다. 경기 초반 선수들의 전략적인 플레이와 계속되는 득점에 서 감독은 경기 중 처음으로 웃음을 보였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문수인의 부상으로 ‘핸섬타이거즈’는 또 한 번 위기에 처하게 됐는데, 이 위기의 상황에서 서장훈 감독이 어떻게 대처할지, 또 새로운 선수들이 코트 위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핸섬타이거즈’ 4회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