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골프에 취미를 가지고 국내, 해외 등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 골퍼라면 자연스럽게 골프채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 만만치 않은 비용으로 골프채 구입을 고민하는 사람들 또한 많다.
골프가 대중화가 되면서 골프와 관련된 매장은 물론 중고 매매까지 늘고 있다. 하지만 중고 골프채를 아무거나 사자니 손해를 입을까 걱정될 수 있는데 그럴 때 일수록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상담을 받아야 한다.
강남과 대치동에 위치한 온라인골프전문매장 ‘바이셀골프’는 이러한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중고골프채매입 전문업체 ‘바이셀골프’는 신품, 이월상품이나 중고골프채, 골프피팅, 골프채수리, 그립교체 등 골퍼의 최대 퍼포먼스를 위한 모든 클럽, 용품 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오프라인매장은 물론 온라인쇼핑몰, 여러오픈마켓등에서 모든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으니 믿을 수 있다.
여성 골퍼들도 고민 없이 찾아가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성 중고 골프채도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했기 때문이다. 또한 각종 중고샤프트도 많이 있고 저렴한 가격에 중고샤프트로 교체도 가능하다.
‘바이셀골프’ 관계자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하게 되면 타구분석기 플라이트스코프를 이용한 무료 스윙분석 후 원하는 조건과 가격대에 맞게 신품, 중고 골프채, 골프피팅까지 다양하게 추천해준다”고 밝혔다. 이어 “신품, 이월상품, 중고골프채가 인터넷 최저가에 매장에서 동시판매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고골프채 골프피팅 전문 바이셀골프 골프샵은 강남 대치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건물 뒤 쪽에 무료주차장이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