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1:22
연예

'슈돌' 벤틀리, '윌리엄 바라기'의 못 말리는 '형 사랑'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1.25 11:05 / 기사수정 2020.01.25 11: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의 윌리엄 사랑이 폭발한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14회는 '우리가 함께 '설 날''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함께 윌리엄의 친구 생일 파티에 참석한다. 형이 너무 좋아 친구 생일파티까지 따라간 벤틀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친구 생일파티에 참석한 윌벤져스가 담겨있다. 이곳은 바로 윌리엄 친구의 생일 파티 현장. 그러나 언제나 우애가 좋은 윌벤져스의 모습과 달리 자신의 친구들과 노는 윌리엄과 이를 바라보는 벤틀리의 모습이 포착돼 무슨 일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요즘 부쩍 윌리엄이 하는 건 무엇이든 따라 하려고 하는 벤틀리는 윌리엄 친구 생일파티까지 따라갔다. 이에 윌리엄은 친구들과 놀랴, 벤틀리를 챙기랴 누구보다 바쁘게 움직여야 했다. 다섯 살 형, 누나들 사이에서 혼자 아기인 벤틀리는 돌발행동들로 윌리엄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던 중 윌리엄이 화가 난 사건까지 벌어졌다. 언제나 벤틀리를 살뜰히 챙기는 천사 같은 형 윌리엄이기에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높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