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다이나믹 듀오와 그룹 엑소의 첸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혼자'가 베일을 벗었다.
다이나믹 듀오(최자, 개코)와 첸이 함께한 싱글 '혼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혼자'는 지난 2017년 '기다렸다 가' 이후 다이나믹 듀오와 첸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곡이다. 한층 더 깊어진 첸의 목소리와 다이나믹 듀오 특유의 감성 래핑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이별 감성 노래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에 대한 부정부터 자책까지의 여러 감정 변화를 담아냈다. 현실적인 이별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담담하면서도 먹먹한 여운을 자아낸다.
특히 '혼자 먹고 혼자 자고 혼자서 노는 거 / 내 주변에 다들 그렇게 살아 / 근데 너 없이는 난 못 살아 / All I want is you' '더 잘할게 내가 미안해 할 말 없어 난 사과밖에 / 단순해 안 복잡해 딱 너 하나만 바랄게' 등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젊은 두 남녀가 노인이 돼가는 과정을 교차적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완성도를 자랑했다. 다이나믹 듀오와 첸의 목소리가 녹아든 뮤직비디오는 곡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몰입도를 더욱더 끌어올렸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다이나믹 듀오X첸 '혼자'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