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택배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전효성은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효성’을 통해 택배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택배를 뜯고, 쇼핑한 물건들을 하나씩 입어보며 구독자들과 친근하게 소통했다.
재킷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을 언박싱하며 전효성은 “겨울옷을 여름에 사고, 여름옷을 겨울에 사면 시즌오프 세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자신만의 쇼핑 꿀팁을 구독자들에게 공유했다. 평소 평발이라 사이즈 맞는 신발을 구하기 어렵다는 전효성은 새로 산 신발이 사이즈가 딱 맞는다며 “신발이 성공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매운맛 매니아’로 알려진 전효성은 구독자들에게 뿌리는 청양고추 제품을 소개했다. 전효성은 “모든 음식에 다 뿌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식 브이로그를 하게 된다면 꼭 후기를 남기겠다”며 들뜬 모습을 보여 ‘매운맛 매니아’들의 공감을 샀다.
이어 프로틴 시리얼을 구매한 전효성은 바로 직접 먹어보며 생생하게 후기를 전했다. 먹는데에 집중한 전효성의 모습에 언박싱 영상이 아니라 먹방같다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지난 9일엔 유승호, 이세영과 함께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전효성은 지난 2019년 11월 21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신곡 ‘STARLIGHT’를 발매했으며 12월 28일엔 팬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가까이 만났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