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32
연예

개빈 제임스, 방탄소년단 지민 극찬 “정말 사랑스러운 친구”

기사입력 2020.01.15 18:58



15일 개빈 제임스는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정말 사랑스러운 친구다(What a lovely dude)”라는 멘트와 함께 방탄소년단 지민의 브이앱 영상을 링크했다. 개빈 제임스는 아일랜드의 가수 겸 작곡가다.

영상 속에는 개빈 제임스의 ‘Nervous’를 부르는 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Nervous’는 지민이 추천한 팝송으로 알려진 노래로, 유튜브에서 ‘지민 추천 팝송’이라 검색하면 가장 먼저 검색되는 노래이기도 하다.

이번 트윗은 지민의 ‘Nervous’ 사랑에 원곡자로서 극찬을 한 것. 지민의 가창력이 부족했다면 단순히 ‘불렀다’는 사실만 가지고 칭찬하진 않았을 것이기에 이러한 그의 반응에는 ‘노래 실력에 대한 인정’도 포함돼 있다고 봐야 한다.

이와 같은 개빈 제임스의 방탄소년단 지민 극찬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트윗 아래에는 두 사람의 콜라보를 바라는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두 장의 앨범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장기 집권하고 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2018년 8월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137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기록했던 195위에서 58계단 상승한 순위로, 발매 후 약 1년 4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빌보드 200’에서 1위로 처음 진입해 31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또, 지난해 4월 발매된 MAP OF THE SOUL : PERSONA 역시 ‘빌보드 200’ 176위에 오르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13위 등을 기록해 각종 차트 상위권의 자리를 지켰다. 더불어  MAP OF THE SOUL : PERSONA는 ‘월드 앨범’ 2위, ‘인디펜던트 앨범’ 18위, ‘톱 커런트 앨범’ 23위를 차지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개빈 제임스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