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2:56
연예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 17일 첫 방송…10대들의 호러 로맨스

기사입력 2020.01.15 09:18



15일 CJ ENM투니버스는 “신규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를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1월 17일 첫 방영을 시작하는 투니버스의 신규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실사 외전 웹드라마 ‘기억, 하리’ 세계관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고등학생이 된 주인공 ‘구하리’가 카페 ‘레드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맞닥뜨리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10대들의 알콩달콩한 연애 이야기를 한데 담은 호러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기억, 하리’에서 ‘구하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박지예가 이번에도 다시 한번 여주인공 ‘구하리’ 역을 맡았다.

‘연애공식 구하리’는 총 12부작으로 오는 1월 17일 첫 방영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투니버스 채널에서는 저녁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 스토리를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색다른 방법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2월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선보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고스트 시그널(GHOST SIGNAL)’에서는 유저가 직접 주인공 ‘구하리’가 되어 카페 ‘레드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주어지는 선택지를 골라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