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0:30
연예

이한결X남도현 측 "팬미팅·콘서트, 공약 지키기 위해 회의 중"

기사입력 2020.01.13 13:39 / 기사수정 2020.01.13 13:40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가수 이한결과 남도현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지난 11일 이한결과 남도현은 엑스원 해체 후 첫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 눈길을 끌었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고, 많은 관심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은 하트 수 1억 달성 시 팬미팅 개최 공약을 내걸었고 순식간에 하트 수 1억을 돌파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하트 수 2억 돌파 공약도 요청하자 이한결과 남도현은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추가 공약을 내세웠고, 2억 하트 수까지 달성해 이들이 공약을 실천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킨 바 있다.

이에 이한결과 남도현은 방송 말미 “공약을 꼭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13일 팬미팅을 개최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화제까지 모으고 있다.

이에 소속사는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에 감사 드린다”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지만 팬들과 첫 번째 공약 약속이기에 날짜와 장소 등 세부사항을 여러 가지 가리지 않고 회의 중에 있다”고 전했다.

엑스원 해체 이후, 이한결과 남도현이 보여줄 다양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G엔터테인먼트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