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37
연예

'슈돌' 건후X나은, 父 박주호 모교 투어… 몰려든 팬들에 "사랑해요"

기사입력 2020.01.05 21:53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 나은 남매가 아빠 박주호의 모교를 찾았다. 

5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건나파블리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건나파블리는 주호 아빠의 모교를 찾았다. 주호 아빠는 건나블리에게 "여기가 아빠가 공부하던 곳이다"라고 설명했고, 이어 몰려든 환영 인파에 "아빠 보러 다 나왔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학교 옥상에 올라간 주호 아빠는 "이런 분위기 속에서 아빠가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 학교 옥상에 오면 이런 노래 들어야 한다. 아빠가 좋아하는 노래다"라고 말하며 건후에게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을 들려줬다.

주호 아빠는 "여기 14년 만에 왔는데 많이 바뀌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나은이는 "아빠 수업할 때 어디 갔어?"라고 물었고, 주호 아빠는 "저쪽에서 축구도 하고 친구들이랑 합숙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나은이는 "아빠 공부는 안 했어?"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건나파블리 가족을 보러 환영인파가 몰렸다. 주호 아빠는 "삼촌, 이모냐 언니 오빠냐"라고 물었고, 이에 나은이는 "언니, 오빠"라고 답해 폭풍 환호를 받았다. 이어 나은이는 팬들에게 "사랑해요"라고 소리쳐 눈길을 끌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