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7.07 16:4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 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 온라인)'이 '유저 편의성'을 주제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부터 고수까지 모든 유저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괴혼 온라인'을 처음 접하는 유저에게 플레이 방법과 조작법 안내를 통해 쉽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튜토리얼 보강'과 로비에서 어느 때나 게임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 모드'가 있다.
또한, 보다 폭넓은 커뮤니티를 위해 로비의 기능을 확장시킨 위성로비를 2개 추가했으며, 게임 단축키 추가, 완료 시간 상세 확인 등 다양한 유저 건의 내용을 반영한 기능이 추가됐다.
'괴혼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GM과 함께 스크린 샷을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추가된 위성로비에서 깜짝 등장하는 GM과 함께 촬영한 뒤 공식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하와이안 복장'을 제공한다.
롤링 접착 액션 '괴혼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