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1:41
연예

'터치' 주상욱X김보라X이태환X한다감X변정수, 5인 5색 매력 포인트

기사입력 2019.12.31 09:5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가 서로 다른 색깔의 캐릭터와 케미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1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터치’는 ‘메이크업’이라는 감각적인 소재와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맹활약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 다섯 남녀의 매력포인트를 알아봤다.

먼저, 모든 관계의 중심에 놓인 주상욱(차정혁 역), 김보라(한수연 역)은 각각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10년 차 아이돌 연습생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인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첫 만남부터 1년 뒤 재회의 순간, 그리고 역경을 이겨내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두 사람의 흥미진진 스토리가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태환은 타고난 외모와 끼로 지칠 줄 모르는 인기를 가진 톱스타이지만, 의외로 순수하고 빈틈 많은 반전 매력을 가진 강도진 역할을 맡아 열연한다. 이태환이 보여줄 소년미와 남자다움을 넘나드는 매력은 벌써부터 안방극장 여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톱 여배우 백지윤으로 열연할 한다감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옛 연인 주상욱과의 애틋한 로맨스부터 질투의 화신으로 변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마지막으로 팔색조 매력을 가진 오시은 역의 변정수는 주상욱의 라이벌로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터치’는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까지 각양각색 다양한 캐릭터들이 펼칠 리얼한 ‘메이크업’ 세계와 거침없는 ‘로맨스’는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터치’는 오는 2020년 1월 3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I, 스토리네트웍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