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6:42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 14.1 업데이트로 '비프로스트' 등장

기사입력 2010.06.30 15:3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30일,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에피소드 14.1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에피소드 14.1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차후 공개될 요정의 나라 '알프헤임'을 잇는 지역 '비프로스트'의 등장이다. '비프로스트'는 10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만이 도전 가능하며, '모라 마을', '남부 전망대', '북부 전망대' 등 새로운 맵과 다양한 종류의 퀘스트, 몬스터가 추가돼 더욱 흥미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비프로스트' 지역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메모리얼 던전 '안개 숲 미궁'이 존재해 재미를 더한다. 유저들은 개인 혹은 파티 단위로 던전을 생성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방황하는 용'을 비롯해 140레벨대의 신규 몬스터 '미밍', '꼬마 파툼', '파루스' 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에피소드 14.1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8일까지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퀘스트 '방황하는 수호자'를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입에 문 물고기' 아이템을 지급하며, '모라 마을' 퀘스트를 수행해 주화 200개 이상을 모은 유저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마력이 깃든 카드 첩'을 제공한다.

또한, '레벨 업' 이벤트가 진행돼 이벤트 기간 50레벨을 달성하면 '후긴의 알 첫 번째' 아이템, 100레벨을 달성하면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상급전투교범' 1개를 증정한다. 오는 7월 7일부터는 150레벨 달성 시 '흑사왕의 모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제 1회 미스 앤 미스터 몬스터 팬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그동안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유저 자율적으로 팬 아트 문화를 형성해 왔으며, 이번에는 직업군이 아닌 몬스터를 주제로 한 첫 팬 아트 공모전이라 더욱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 팬 아트 게시판에 오는 8월 25일까지 응모하면 되며, 수상작에는 외식 상품권, 2.1 채널 스피커, 신규 큐펫 '로리루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장은 "신규 지역 '비프로스트'의 업데이트로 새로운 라그나로크 에피소드가 전개된다"며, "이와 함께 신규 퀘스트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몬스터 팬 아트 공모전 등 유저 참여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