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39
연예

엑소 첸, 직접 작사한 감성 발라드 '아름다워' 19일 발매

기사입력 2019.12.19 11:14 / 기사수정 2019.12.19 13:1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엑소 첸이 직접 작사한 감성 발라드가 19일 정식 발매된다.

엑소의 개인 리얼리티 ‘심포유’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첸은 '심포유 – 첸 편'(제작 SM C&C / 연출 김수현)을 준비하며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방법을 고민했다. 그렇게 기획된 '심포유 – 첸 편'은 4박 5일간의 첸과 음악친구들의 색다른 음악 여행 이야기를 담아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첸은 조정치와 함께 이번 버스킹 여행의 추억을 담은 곡을 만들며 눈길을 끌었다. 조정치가 작곡한 달달한 멜로디에 첸이 직접 작사한 ‘아름다워’는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러 가는 첸의 설레는 마음과 진심이 고스란히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어쿠스틱 곡이다.

OST ‘아름다워’는 지난 서울 버스킹에서 최초로 단 한 번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공연 이후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믿.듣.첸’으로 거듭난 첸의 OST ‘아름다워’는 이날 0시, 네이버TV 및 유튜브 SMTOWN 채널에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되었으며, 같은날 오후 6시 음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