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54
연예

'라디오스타' 서현철 '아내 말실수' 토크…레전드 갱신할까?

기사입력 2019.12.17 15:29

박정문 기자


배우 서현철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주옥같은 아내의 말실수를 소재로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18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서현철, 김종민, 이규성, SF9 다원이 출연하는 '까불지 마'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아내의 말실수 에피소드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서현철은 새롭게 추가된 아내의 말실수와 함께 "내가?"라며 차진 토크 전달력으로 끊임없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그는 아내를 닮은 딸의 일화까지 털어놓는다. '라디오스타' 측은 서현철이 "또 한 번 레전드 토크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서현철은 반전 근황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평소 착하기로 소문이 난 그가 최근 입에 욕을 달고 산다며, 다짜고짜 욕을 하면서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그밖에 서현철은 길 가다 만난 어르신 때문에 당황했던 일화를 전하며, 뮤지컬 발성을 배우기 위해 유튜브에서 찾아봤다는 '터진 고무풍선 발성', '메롱 발성' 등 각종 요상한 발성법 퍼레이드를 선보여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고.



이번 '라디오스타'에는 스페셜 MC로 세븐틴 승관이 함께한다. 승관은 '라디오스타' 게스트 출연 당시 '와이파이' 개인기를 선보인 바 있다.

서현철이 전하는 아내의 말실수 에피소드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X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MBC '라디오스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