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47
연예

배우 서영,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직업 하나 더 생겼어요" [전문]

기사입력 2019.12.11 17:14 / 기사수정 2019.12.11 17:1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배우 서영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11일 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서영은 "직업이 하나 더 생겼어요. 부동산 쪽에 관심이 많아져서 머리가 녹슬기 전에 공부를 시작했어요. 다행히 합격했고 이제 저도 '사'자 들어가는 직업이 더 생겼네요"라며 2017년 출연한 드라마 '맨홀' 이후 휴식기 동안 공부를 했다고 전했다.

사진 속 서영은 초록색 니트를 입고, 자격증을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짓고 있다.

한편, 서영은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미세스캅2', '낭만닥터김사부' 등에 출연했다. 올해 7월에는 열음엔터테인먼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복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는 서영 글 전문

짠! 드디어! 저 직업이 하나 더 생겼어요. 다들 무슨 공부하나 궁금했죠?

좀 쌩뚱맞아 보일수도 있겠다요~ 어렸을때부터 부모님이 펜션도 하시고 임대사업을 하시는걸 보고 자라며 돕다보니 어느순간 부모님께 더 도움이 되어야겠다는 생각과 저 스스로도 부동산쪽에 관심이 많아지게 되서 에라모르겠다 심정으로 더 머리가 녹슬기전에 공부를 시작했어요ㅎㅎ

다행히 한번에 합격은 했지만 정말 힘겨운 시간이었어요ㅠ각종 법 공부를 그것도 혼자서 하다보니 자아가 분열되는 매일을 겪었어요ㅋㅋ다행히 합격했고 이제 저도 '사'자 들어가는 직업이 더 생겼네요 긴 시간 응원해준 분들 고맙습니다 이젠 배우 서영으로 돌아가 내년부터는 열심히 연기할게요^^배우라는 직업은 제가 가장 사랑하는 본업이니까요!

뭐 혹시 모르죠? 제가 나중에 부동산을 하게 된다면 저에게 컨설팅받으러 오세요 ㅋㅋㅋ물론 앞으로도 꾸준히 공부도 해야겠지만 현재로서는 당분간은 책도 글자도 보고싶지 않아요ㅋㅋㅋㅋㅋ세상 진부한 이 얘기를 제가 하게 될진 몰랐지만 이렇게 해내고나니 참 소중한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제 자신을 넘는 일은 정말 짜릿하네요 이런 열정으로 다시 열심히 연기하는 배우로 만나요 우리❤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서영 인스타그램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