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39
연예

강다니엘 팬클럽, 사랑의 열매에 성금 2,904,000원 전달…부산 저소득층 가정 지원

기사입력 2019.12.07 17:15



7일 사랑의 열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는 강다니엘팬 팀어벤져스로부터 성금 2,904,000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금 기부는 12월 10일 가수 강다니엘의 스물네 번째 생일을 기념해 진행됐다.

강다니엘팬 팀어벤져스 측은 “12월 10일 강다니엘의 스물네 번째 생일을 기념 하여 평소 나눔을 실천 하는 강다니엘의 선한 마음을 본받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 하고 보탬이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 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강다니엘의 출신 지역인 부산시와 영도구에 연탄 각 1,210장 총 2,420장을 전달했으며, 영도구 저소득가정을 위한 유류비 지원으로 총 2,904,000원을 기탁했다.



강다니엘 팬 다니티는 2017년부터 팬커뮤니티 단체 혹은 각 개별적으로 노숙자 및 위안부, 결식아동 및 포항지진, 강원도 산불 모금 등 다양한 분야로 사회 곳곳에 도움을 주고자 나눔을 꾸준히 지속적으로 행해오고 있다.

팀어벤져스 측에 따르면, 그들도 각 팬커뮤니티의 회원으로 또는 개별적으로 선한 활동에 동참해오다  이번 첫 단독 팬미팅을 시작점으로 강다니엘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후원단체인 팀어벤져스를 결성하게 됐다.

강다니엘팬 팀어벤져스는 “따뜻하고 선한 마음을 가진 가수 강다니엘의 선한 행동에 많은 팬들이 선한 영향력을 받아 후원 및 봉사활동을 현재까지 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생일 기념 후원은 쌀 기부에 이은 두 번째 활동이며 강다니엘의 출생지이며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부산시를 후원하게 될 수 있어서 뜻깊다. 좋은 마음은 나누면 더욱 커지고 행복해진다는 것을 이번 기부를 통해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으며 선한 활동을 통해 응원하는 가수 강다니엘을 지지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선한 영향력에 의해 우리 또한 마음을 깨끗하고 맑게 정화시킬 수 있는 경험을 가질 수 있었다는 점에서도 유의미한 활동이다”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강다니엘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