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3:06
연예

옥주현, '캣츠' 완벽 홍보대사 등극…9일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출연 

기사입력 2019.12.07 08:00 / 기사수정 2019.12.07 00:3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캣츠'(감독 톰 후퍼)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바 옥주현이 7일 'Memory' 뮤직 영상 공개 예고와 함께 9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까지 출연한다.

'캣츠'와의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인 디바 옥주현이 '캣츠'를 위해 완벽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 

먼저 7일 오후 6시 '캣츠'의 'Memory' 뮤직 영상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할 것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뮤직 영상은 전세계 유일 공식 커버송을 담고 있는 만큼, 뮤지컬을 끝내고 무대를 내려온 듯한 옥주현의 모습과 함께 클라이막스로 향하는 하이라이트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표현할 것을 예고해 영화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에게 황홀한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옥주현은 오는 9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장성규와의 특별한 조화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출연을 통해 영화 '캣츠'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최근 '스위니 토드', '레베카' 등 뮤지컬에서도 종횡무진하고 있는 소식까지 아낌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전세계 공식 유일 커버송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emory' 한국어 버전 음원을 라디오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들을 수 있는 자리까지 마련하여 절대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아침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캣츠'는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대작. 24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