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5
연예

'썸바디2' 송재엽, 전과 다른 윤혜수에 복잡…이우태와 더 가까워진 모습

기사입력 2019.12.06 21:18 / 기사수정 2019.12.06 21:19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송재엽이 전과 달라진 윤혜수와의 분위기에 복잡해했다.

6일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윤혜수가 썸 식구들을 위해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과정이 보여졌다.

이날 지난 방송에서 썸MV 파트너로 김소리를 선택한 송재엽에 당황해했던 윤혜수. 송재엽과 함께 아침 식사를 준비하면서 한숨을 쉬는 모습을 보였다. 그를 힐끗 쳐다본 송재엽은 "단둘이 있는 것도 오랜만이네"라며 운을 뗐지만 이에 아무 대답도 하지 않는 윤혜수였다.

계속해서 한 마디도 나누지 않고 아침 식사를 완성했고, 썸MV 파트너인 이우태가 주방으로 올라오자 윤혜수는 전과 다른 목소리로 "나 리조또 했다"며 이우태에게 말을 걸었다.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송재엽은 복잡해하면서 자리를 피하고 싶어했다. 이어 이우태에게 리조또를 직접 먹여주는 모습을 보여 확연히 달라진 온도차를 느끼게 했다.

아침식사를 하면서 "맛있냐"고 물어보는 윤혜수에게 이우태는 "더워서 웃음도 안 나왔는데 웃음이 막 나온다"며 칭찬했고, 둘의 긍정적인 관계 발전을 기대케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