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이번엔 따뜻한 사랑 노래를 발매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3-PAKTORY02(3-팩토리02)’의 리릭 티저 이미지 2장과 함께 타이틀곡 ‘When I fall in love(웬 아이 폴 인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약 30초 분량으로 완성된 티저 영상은 ‘When I fall in love’ 특유의 감성 포인트를 담아낸 유니크한 장면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황야 한 가운데에서 서로 등을 기대고 있는 남녀의 모습을 시작으로, 카트에 타고 있는 여자와 여자가 탄 카트에 기대고 있는 남자, 무심한 듯 여자를 뒤에 태우고 자전거를 타고 있는 남자, 텅 빈 극장에서 단 둘만의 영화 관람 등 시종일관 무표정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의 모습을 담아내 묘한 분위기를 안겼다.
특히 영상 말미 “When I fall in love” 파트에서 피처링 아티스트의 보이스가 약 4초 동안 등장해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프라이머리는 새로운 숫자 연부작 ‘3’ 시리즈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3-PAKTORY02’를 통해 캐롤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따뜻한 사랑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며,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로 감각적 분위기의 단편 영화 퀄리티를 완성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저 공개만으로도 리스너들의 궁금증이 고조된 가운데 프라이머리의 또 다른 음악적 변주가 담긴 ‘3-PAKTORY02’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프라이머리의 새 싱글 앨범 ‘3-PAKTORY02’은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