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오늘(3일) 오후 10시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THINKING BOUT'에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출연한다.
네이버 NOW. 'THINKING BOUT'는 호스트 지코가 아티스트로 성장하는데 있어 큰 영향을 준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쇼다. 3일 온에어 되는 네 번째 에피소드에는 위너 송민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지코와 송민호는 둘의 인연부터 음악에 대한 진지한 고민들까지 다양한 주제를 갖고 자유분방한 토크를 나눈다. 둘은 친구이자 동료로 두터운 친분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어디에서도 듣지 못한 솔직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이날 지코와 송민호는 함께 지낸 연습생 시절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둘의 첫 만남, 데뷔 전 같이 작업한 믹스테이프, 서로 다른 그룹으로 데뷔해서 처음 만나 오열한 이야기 등 함께 꿈을 키워가며 겪었던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전한다.
또한 2015년 지코와 송민호가 각각 프로듀서와 참가자로 출연했던 ‘쇼미더머니 4’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한다. 당시 둘이 함께 팀을 이뤄 선보인 ‘거북선’, ‘Okey Dokey’, ‘겁’ 등 많은 곡들이 화제를 모으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두 사람이 ‘쇼미더머니 4’에 출연하게 된 계기, 곡 작업 및 무대 연출 비화 등 방송에서 다루지 않은 새로운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지코가 진행하는 'THINKING BOUT'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나우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