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리니지2m’의 공지가 눈길을 끈다.
27일 리니지2m 운영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 퍼플x리니지2M미설치 PC방 이용 관련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그들은 “PC방에서 퍼플 및 리니지2M 미설치로 인해 플레이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대처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겠다”면서 설명을 이어나갔다.
운영진 측은 “PC방 설치 관련 문제는 해당 PC방의 네트워크 상태 등 여러 조건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 정확한 문제 확인 및 해결을 위해서는 해당 PC방 환경에 대한 개별적인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만약 이용하고 계시는 PC방에서 [퍼플]을 이용한 [리니지2M] 플레이에 어려움이 있다면
홈페이지 1:1 문의를 통해 해당 PC방의 상호명, 소재지 제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들은 “보다 빠르고 정확한 문제 해결을 위해 용사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다. 앞으로도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멘트로 안내를 마무리했다.
이외 자세한 공지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니지m2’ 측은 그동안 사전예약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전예약 숫자만 700만명이 넘는다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리니지m’ 후속작다운 스케일을 보여줬다.
이제 사전예약은 끝났고, 오늘부터 정식 출시다. 지난 26일 ‘리니지2m’ 측은 “2019년 9월 5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의 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2019년 11월 27일 00시,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오픈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안내한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리니지2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