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13
스포츠

아르헨티나-그리스…메시 '캡틴'

기사입력 2010.06.23 02:52 / 기사수정 2010.06.23 02:54

윤인섭 기자
[엑스포츠뉴스=윤인섭 기자] 23일 새벽3시, 폴로콰네의 피터 모카바 경기장에서 펼쳐질 아르헨티나와 그리스 간의 남아공 월드컵B조3차전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아르헨티나는 공격진과 수비진에 대폭 변화가 일어났다. 2승을 거둔 입장에서16강 진출이 유력하기에, 주전들 대다수에 휴식을 부여했다.
 
중앙 수비수 왈테르 사무엘은 부상으로, 오른쪽 측면 요원 호나스 구티에레스는 경고 누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다. 그 밖에, 왼쪽 수비수 가브레엘 에인세, 미드필더 진의 하비에르 마스체라노와 앙헬 디 마리아, 공격진의 카를로스 테베스와 곤살로 이과인도 휴식 부여차원으로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그러나, 아르헨티나의 에이스 리오넬 메시는 선발 출전이 확정됐고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도 부상에서 회복, 선발 명단에 복귀했다. 디에고 밀리토와 세르히오 아구에로도 첫 선발 출전의 기회를 잡았다.  
 
그리스는 아르헨티나의 막강 화력에 대비, 2차전 나이지리아전에서 그리스에 월드컵 첫 골을 선사했던 디미트리스 살핀기디스를 빼고, 수비수 바겔리스 모라스를 투입하며 수비를 강화했다.
 
아르헨티나 선발 명단(4-3-1-2) 로메로; 오타멘디, 데미첼리스, 부르디소, 클레멘테 로드리게스; 베론, 볼라티, 막시 로드리게스; 메시; 밀리토, 테베스
 
그리스 선발 명단- 초르바스, 모라스, 파파도풀로스, 키르지아코스, 파차조글루, 토로시디스, 빈트라, 치올리스, 카라구니스, 카추라니스, 사마라스

[사진=아르헨티나 축구대표팀 (C) Gettyimages/멀티비츠]


윤인섭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