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래퍼 짱유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래퍼 짱유는 영국 런던의 스트리트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포즈와 남다른 감각의 패션으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화보 속 짱유는 모델 못지않은 포스로 화려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팬츠에 부츠를 신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해 여심을 사로잡는가 하면, 술이 달린 체크 패턴의 머플러와 비슷한 컬러 톤의 클래식한 슈즈를 매치해 센스 있는 패션을 연출하며 신흥 화보 장인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독특한 실루엣의 셔츠와 셋업 코디에 레터링 프린트 양말과 유니크한 아웃솔과 더블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슈즈를 매치한 채 특유의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카트 위에서 화려한 드래곤 자수 장식이 돋보이는 부츠를 신고 남다른 에너지와 스웩을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이번 화보에서 래퍼 짱유는 부츠와 슈즈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무드의 신발을 활용한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함을 한껏 끌어올리며 그만의 완벽한 화보 컷을 완성했다.
래퍼 짱유의 팔색조 매력의 재발견이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1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데이즈드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