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09
연예

'26일 컴백' 다이나믹 듀오, 마이크 하나로 증명한 현재진행형 '커리어 하이'

기사입력 2019.11.18 07:5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개러지 라이브 순차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아홉 번째 정규앨범 ‘오프 듀티’ 수록곡 ‘커리어 하이(Career High)(feat.팔로알토, 나플라, 챈슬러)’의 개러지 라이브(Garage Live)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라이브 영상에는 다이나믹 듀오뿐 아니라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팔로알토와 나플라가 함께해 라인업만으로 힙합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 사람은 각자 특유의 래핑으로 4분 여간의 라이브 영상을 ‘순삭’하게 만들며 보는 내내 강한 몰입감과 전율을 안겼다.

첫 마디와 동시에 탄성을 자아내는 개코 파트를 시작으로, 베테랑답게 ‘역시’라는 감탄을 선사한 팔로알토의 묵직한 래핑, 듣자마자 귀를 달뜨게 하는 나플라의 명불허전 랩 플로우, 무게감 있게 ‘커리어 하이’의 중심을 잡아주는 최자 파트까지 주옥같은 라이브로 보는 이들을 매료했다.   

‘오프 듀티’의 3번 트랙인 ‘커리어 하이’는 전성기라는 뜻을 담은 역동적 느낌의 주제와 달리 다소 침착하면서 무게감 있는 비트가 반전감 있는 곡이다. 여기에 설명이 필요 없는 힙합씬 두 대세 팔로알토와 나플라, 실력파 알앤비 보컬리스트 챈슬러가 함께해 보다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데스페라도(Desperado)’, ‘커리어 하이’에 이어 앞으로 두 차례 더 ‘오프 듀티’ 개러지 라이브를 예고, 과연 다음엔 어떤 곡으로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할지 리스너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